번 호 | 질 문 | 등 록 일 |
1 | [취소/교환/반품] Q. 구매 후에 무료 취소가 가능한가요?? | 20200910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제품이 아직 해외판매처 구매전이라면 무료 취소진행이 가능합니다. 해외판매처 구매후에는 무료 취소진행이 어려우며, 취소시 취소비용 또는 반품비용을 납부해주셔야 합니다. 한국으로 배송 후에는 반품비용과 EMS 비용도 납부해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비용 : 해외판매처 구매 완료 후 취소시 30달러 이상의 비용 발생 (해외판매처에 취소가능문의 후 진행할수 있음) 반품비용 : 해외 현지 왕복 배송비+물류센터 핸들링 비용($15) + Restocking Fee(상품가의 20%) - 고가의 상품의 경우 과다한 Restocking Fee가 발생하므로 구매 시 유의하세요. - 부피 또는 중량이 큰 상품의 경우 현지 왕복배송비가 많이 발생하므로 구매 시 유의하세요. |
||
2 | [취소/교환/반품] Q. A/S 진행이 가능한가요? | 20200908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외 상품은 국내 서비스센터에서 A/S 진행이 어렵습니다. 해외 상품 A/S 진행 시 해외 판매처에 문의해보아야 정확하게 안내가 가능합니다.
문제점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해외 판매처에 문의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A/S 진행 시 발생되는 제반 비용과 해외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하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삼성, 엘지 전자 티비의 경우 국내 A/S 가능합니다. DJI 제품 무상 서비스 가능합니다. |